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가공처리하는 정밀 부분에서 공통 기계적 장해 추적

가공처리하는 정밀 부분에서 공통 기계적 장해 추적

December 26, 2022

가공처리하는 정밀 부분에서 공통 기계적 장해 추적
정밀 부분 처리의 과정에서, 깡통이 고장을 드러낸 소수의 본인 진단 기능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고장은 특이적 원인을 밝힐 수 없습니다. 우리는 참조로서 여러 공통의 문제해결을 목록화했습니다.
회전하는 마찰 쌍이 넓게 가이드 레일에서 사용된 것처럼, 대부분의 공급 전송 장애는 일정 위치, 움직임 중단에 도달하지 못하는 기구부품, 위치 결정 정밀도에 대한 하락, 지나친 반대 제거, 기타 등등과 같은 움직임 질의 하락에 의해 초래됩니다. 비슷한 실패의 경우에 각각 이동 쌍의 예하중을 조정하고, 느슨한 연관성을 조정하고, 이동 정확도를 향상시키고 보상 링크제를 조정하세요.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가공처리하는 정밀 부분에서 공통 기계적 장해 추적  0
기계 공구는 제로개 결점으로 돌아갑니다. 기계 공구가 참조사항으로 돌아갈 때, 위에 길이 알람은 발생하고 어떤 감량 활동이 없습니다. CNC 시스템에 입력되지 않는다는 것을 마이너스가 암시한 이런 종류의 단층이 일반적으로 언급하고 리밋 스톱과 신호라인이 일반적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가공처리하는 정밀 부분에서 공통 기계적 장해 추적  1
자동 공구 교환 장치 장치 오작동. 그와 같은 실패는 공통입니다. 실패는 다음과 같이 보여집니다 : 공구 매거진 운동 실패, 지나친 위치 확인 에러, 전혀 장소에서 공구 교체 행동, 공구 교체 행동 멈춤쇠와 전체 기계는 일하는 것을 멈춥니다. 그와 같은 실패는 실린더 압력을 발견하고, 각각 리밋 스위치의 위치를 조정하고, 재생 신호라인을 발견하고 공구 교체 행동과 관련된 기계 툴 매개 변수를 조정함으로써 일반적으로 제거될 수 있습니다.
정밀 부분 처리의 과정에서, 기계 공구는 이동할 수 없거나 처리 공정 정확도가 가난하며, 그것이 약간의 포괄적 결점입니다. 발생할 때, 그들은 거기가 샤프트 공급과 다른 방법에 천천히 나아가는지 탐색하면서, 그와 같은 결점이 제거 배상을 재조정하고 바꿈으로써 제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