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위한 프로세스 코드를 기계화하기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위한 프로세스 코드를 기계화하기

October 14, 2022

수직 CNC 복합 공작 기계의 가공 처리 규정은 각각 3 측면에 반영됩니다 : 벤처기업, 셋업 처리 공정, 내용과 근로자들의 자체 감사의 범위 전에 준비. 게다가 기사는 reference······에 대한 명단에서 에러와 특별한 관심과 보정 조처의 원인을 요약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위한 프로세스 코드를 기계화하기  0
 벤처기업 전에 준비 :
1. 매 시각 기계 공구는 비상 정지, 기계 공구 (그것이 있고 제로로 돌아갑니다)의 참조 영위치에 첫번째 복귀를 누름으로써 시작되거나 재설정되어서, 기계 공구가 기준점의 후속 연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클램핑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 :
3.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고정시키기 전에, 모든 표면은 오일 얼룩, 고철과 먼지 없이 청소될 것이고 가공품 표면 위의 거친 부분이 파일 (또는 오일스톤으로) 제거될 것입니다.
4. 클램핑을 위해 사용된 동일 속도 철도는 그라인더의 매끄럽고 평평한 지상이어야 합니다. 정립 철과 핵심은 굳어야 하고, 확실히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고정되기가 어려운 약간의 작은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위해, 그들은 직접적으로 바이스에 고정될 수 있습니다.
5. 기계 공구 작업대는 철줄칼밥의 깨끗하고 자유롭고, 재와 오일 얼룩일 것입니다.
6. 사이징 블록은 일반적으로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무대에 위치합니다. 지나친 전폭과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위해, 동일 높이 사이징 블록은 중앙에 위치하여야 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위한 프로세스 코드를 기계화하기  1
7.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키, 폭과 높이가 그림의 몸집에 따라 자격을 얻는지 체크하기 위해 통치자를 사용하세요.
8.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고정시킬 때, 프로그래밍 작동 설명에서 클램핑과 배치 방법에 따르면, 프로세싱부와 커터헤드가 처리 동안 정착물과 마주칠 수 있는 상황을 회피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필요합니다.
9.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사이징 블록에 위치한 후,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표면 기준면은 그림 요구조건에 따라 당겨질 것입니다.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길이 방향의 에러는 0.02 밀리미터 이하이고 상단 표면의 X와 Y 방향의 수평선상 에러가 0.05 밀리미터 이하입니다. 그들의 수직 상태가 자격을 얻는지 6 옆에 근거했고 체크하는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위해.
10.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당겨진 후, 핵심은 불안한 클램핑으로 인해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처리 동안 바뀌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강화되어야 합니다.
11. 에러가 고정시킨 후 허용한도를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다시 미터를 당기세요.
12.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 충돌의 수 : 조여진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위해, 충돌 머리들의 수는 처리를 위한 참조 영위치를 결정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충돌 머리들의 수는 광전자의거나 기계적일 수 있습니다. 충돌 선정의 방법은 두 유형으로 분할될 수 있습니다 : 중앙 충돌수와 한 개의 충돌수,
기계적 속도는 450-600rpm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위한 프로세스 코드를 기계화하기  2
13. 주의깊게 G54~G59 중 하나에서 영위치의 기계적 죄표값을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x 축에 기록하고, 기계 공구가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x 축에 대한 영위치를 결정하게 합시다. 다시 자료의 정확성을 확인하세요.
14. 프로그래밍 명령에 따라 모든 도구로 준비합니다.
15. 프로그래밍 조작 명령의 툴 데이터에 따름으로써 처리될 도구를 대체하고 도구가 키 측정기의 기준 평면에 손을 대게 하세요. 측정기의 적신호가 계속 있을 때, 제로에 이 포인트의 상대 좌표값에서 설정하세요.
16. 도구를 안전한 장소로 옮기고, 손으로 50 밀리미터 아래로 도구를 이동시키고, Z축의 영위치인 다시 0에 맞추기 위한 이 점의 상대 좌표값에서 설정하세요.
17. 이 포인트의 기계적 대등한 Z 가치를 G54~G59 중 하나에 기록하세요. 이것은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z축인 X, Y의 제로 세팅을 완료합니다. 다시 자료의 정확성을 확인하세요.
18. 영점의 정확성을 확인하고, X와 y축을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모서리로 옮기고, 시각적으로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사이즈에 따라 영점의 정확성을 확인하세요.


처리를 시작하세요 :
1. 각각 프로그램의 초기에 사용된 도구가 프로그래밍 명령에 명시된 도구인지 주의깊게 체크하세요. 처리의 초기에, 공급속도는 최저치로 조절될 것이고 한 개의 부분 작동이 수행될 것입니다. 고속 위치 결정, 도구 낙하와 도구 공급은 집중으로 실행될 것입니다. 정지 키에 손 사이의 문제가 있다면, 바로 멈추 세요. 안전한 도구 공급을 보증하기 위해 툴 이동의 방향에 유의하고, 그리고 나서 천천히 적정 수준에 공급속도를 올리세요. 동시에 냉각제 또는 차가운 공기를 도구와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에 더하세요.
2. 황삭 가공은 또한 제어판과는 많이 멀지 않을 것이고 기계가 어떠한 비정상의 경우에 감사를 위해 폐쇄될 것입니다.
3.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느슨하지 않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거칠어진 후에 다시 미터를 당기세요. 옆이 있다면 그것은 다시 보정되고 접촉됩니다.
4. 최고 처리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처리 동안 프로세싱 매개변수를 최적화하세요.
5. 이 프로세스가 핵심 프로세스이기 때문에,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처리된 후, 그것의 주요 치수 값이 그림 요구와 일치하는지 측정하세요. 문제가 있다면, 바로 그들을 확인하고 해결하기 위해 변화 지도자 또는 프로그래머를 통보하 세요. 자체 감사가 자격을 얻은 후, 그것은 제거될 수 있고, 특별 조사를 위한 감사에 보내져야 합니다.
6.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제거되는 후에 제시간에 기계 공구 작업대를 청소하세요.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수직 CNC 머시닝센터를 위한 프로세스 코드를 기계화하기  3
7. 직접수치제어 (DNC) 작전 :
8. DNC 숫자로 나타내는 제어 처리,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고정될 것이기 전에 영위치는 설정될 것이고 매개 변수가 설정될 것입니다.
9. 체크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이동될 제어 프로그램을 열고 컴퓨터가 DNC 주를 들어오게 하고, 정확한 제어 프로그램의 파일 명을 입력하세요.
10. 처리 기계 공구에 테이프 핵심과 프로그램 시작 핵심을 누르고 머신 콘트롤러는 LSK를 번쩍일 것입니다.
11. DNC 데이터 전송 프로세스를 수행하도록 컴퓨터 위의 넣음글쇠를 압박하세요.
근로자들의 3、 자체 감사 내용과 범위 :
1. 가공처리하기 전에, 프로세서는 분명히 과정 카드의 내용을 보고, 처리될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차원을 끌어내면서, 일부, 모양을 알고, 다음 과정의 처리 콘탠츠를 알아야 합니다.
2.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고정시키기 전에, 블랭크 치수가 그림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지 측정하세요.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고정시킬 때, 주의깊게 그것의 배치가 프로그래밍 작동 설명과 일치하는지 체크하세요.
3. 황삭 가공이 완료된 후, 자체 감사는 제시간에 제시간에 오류로 자료를 조정하하도록 실행될 것입니다. 자체 감사는 주로 기계가공 부분의 위치와 크기를 커버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 (1)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느슨한지 ; (2) .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이 바르게 집중되는지 ; (3) 프로세싱부부터 자료 모서리 (데이터 포인트)까지 차원이 그림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지 ; (4). 프로세싱부의 위치와 크기. 위치와 크기를 확인한 후, (디아크를 제외하고) 거친 기계가공된 모양 통치자를 측정하세요.


4. 다듬질 절삭은 단지 황삭 가공과 자체 감사 뒤에 실행될 수 있습니다. 끝난 후, 근로자들은 프로세싱부의 모양과 크기에 자체 감사를 실시할 것입니다 : 세로 표면의 프로세싱부의 기본 길이와 폭을 발견하세요 ; 경사 평면의 프로세싱부를 위한 그림에 표시된 기준점 크기를 측정하세요.
5. 직원들이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자체 감사를 완성한 후, 그들은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제거하고 그것을 그것이 그림과 프로세스 요구 사항에 따른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 뒤에 특별 조사를 위한 감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