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기기 부품 기계가공 종류와 처리 프로토콜 개발

기기 부품 기계가공 종류와 처리 프로토콜 개발

September 25, 2022

기기 부품의 기계가공은 여러 표면으로 구성되고 부품의 가공 표면 사이의 상대적인 관계를 연구하기 위해, 자료가 결정되어야만 합니다 ; 자료는 다른 지점, 선과 표면의 위치를 결정하는 부품에 지점, 선과 표면입니다. 벤치마크의 다양한 기능에 따르면, 벤치마크는 2 카테고리로 분할될 수 있습니다 : 설계 벤치마크와 과정 벤치마크.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기 부품 기계가공 종류와 처리 프로토콜 개발  0

기계가공 부분의 종류.

디자인 벤치마크 : 부품도에 다른 포인트, 선과 표면의 위치를 결정하는데 사용된 기준은 디자인 기준으로 불립니다.

 

절차 벤치마크 : 처리 일부와 국회의 과정에서 사용된 벤치마크는 과정 벤치마크로 불립니다. 다른 사용에 따른 과정 벤치마크는 국회 벤치마크, 측정 벤치마크와 위치결정 벤치마크로 분할됩니다.

 

(1) 집회 벤치마크 : 부품 또는 제품 벤치마크에서 부품의 위치를 결정하는데 사용된 국회는 의회 벤치마크로 불립니다.

 

(2) 측정 벤치마크 : 측정 벤치마크라고 불리는 처리 표면 벤치마크의 크기와 위치를 체크하는데 사용됩니다.

 

(3) 자료를 배치하는 것 : 처리 동안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배치하는데 사용된 자료가 위치결정 자료를 불렀습니다. 제 1 프로세스에서, 기준 면 배치 (또는 선, 포인트가) 미처리된 굴곡 표면을 선택할 수 있을 뿐인 것처럼, 이 배치 표면은 거친 기준으로 불립니다. 위치 설정 기준, 배치 표면이 좋은 참조로 불린 것처럼 각각 후속 처리에서 가공 표면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기 부품 기계가공 종류와 처리 프로토콜 개발  1

공정 절차의 개발.

1, 첫번째인 참조 : 그것은 즉, 첫번째 처리 참조면입니다. 처리 일부의 과정에서 최대한 빨리 후속 처리에게 정확한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위치 설정 기준으로서 출현을 먼저 처리되어야 합니다.

 

공정 단계로 나뉘어지는 2 : 공정 단계로의 표면을 위한 가공 품질 요구조건이 일반적으로 반칙, 반정결 가공과 마감 삼단으로 분할될 수 있습니다. 처리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주로 ; 장비의 과학적 애플리케이션에 도움이 됩니다 ; 열처리 프로세스를 배열하도록 쉽습니다 ; 그리고 공백의 결점을 발견하도록 쉽습니다.

 

3, 더 홀 뒤에 있는 제 1 표면 : 박스에 대해, 브라켓, 연결봉과 다른 부품이 처리된 제1 면 후 가공 홀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비행기와 홀 위치의 정확도를 보증하고 편익을 비행기 위의 더 홀의 처리에 가져오기 위해, 비행기의 규격화된 홀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4, 마무리 처리 : 갈리는 것과 같은 연마하는 마무리 처리, 미분체인, 압연 가공, 기타 등등의 주요 출현이 프로세스 경로 단계의 끝에 위치하여야 합니다. 프로세스 경로를 처리하는 정밀 부분의 개발의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