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CNC 제분기의 작업 절차

CNC 제분기의 작업 절차

July 23, 2022

바르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CNC 제분기를 사용하고 기계 공구의 정상 작동을 보증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있어야 하는 CNC 제분기를 위한 상대적으로 완전한 운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
(1) 기계 공구가 계속 강화된 후, 스위치, 버튼과 핵심이 정상적이고 탄력적인지고 기계 공구가 이상 현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먼저 전압, 기압과 기름 압력이 정상적인지 체크하고, 손으로 매뉴얼 주유와 부분에 기름을 치세요. (3) 각각 좌표축은 손으로 0에 맞추기 위해 반환합니다 (기계 공구의 참조사항으로 돌아가세요). 만약 주축이 제로로 돌아가기 전에 영위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제로로 돌아가기 전에 축 a 일정한 거리를 영점에서 옮겨야 합니다.
(5) 작업대의 회전식 외환 동안, 작업대, 차폐와 가이드 레일에 어떤 이물도 있지 않을 것입니다.
(6) 프로그램이 입력된 후, 그것은 정확하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주의깊게 확인되어야 합니다.
(7) 소형 절차 적층화와 정렬 고정대의 설치.
(8)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을 설치하기 전에, 프로그램이 매끄럽게 실행될 수 있는지, 공구장이 먼저 잡히는지고 정착물 설치가 완전한지고 오버 트래벌이 있을지 보기 위해 한때 비어 있는 프로그램을 구동하세요.
(9) 공작물 좌표계를 차감 계산된 페이지에 입력하고, 주의깊게 죄표값, 신호와 십진 소수점을 확인하세요.
(10) 도구 보상값 (공구장과 반지름)이 벌충 페이지에 입력된 후, 그것은 주의깊게 확인되어야 합니다.
(11) 수단을 고정시킬 때, 스크루 압축 플레이트가 움직임을 방해하는지에 유의하세요 그리고, 블랭크 부분과 비정상 크기를 확인하세요.
(12) 처음으로 처리된 부분을 위해, 첫번째 조각은 분류된 인발 공정, 절차와 도구 조정 카드에 대하여 시험되어야 합니다.
(13) 프로그램 동작의 과정에서, 우리는 CNC 시스템에 대한 여러 디스플레이를 관찰하는 것에 집중하여야 합니다 ;
① 좌표가 (POS 핵심을) 드러낸다고, 당신은 기계 좌표와 작업 대상물 좌표계에서 멈추기 전에 도구 움직임 포인트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단락의 치환과 얼마나 많이 변위론이 왼쪽인지 이해하세요 ;
② 프로그램 세그먼트와 다음 소수의 프로그램 콘텐츠의 상태 명령이 실행되고 있다는 것을 프로그램 디스플레이 (프로그텀 핵심)은 보여줍니다.
③ 시뮬레이션이 (언론 그래프 핵심을) 드러낸다고, 당신은 툴 경로의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14) 도구를 선명화하고 툴 액세서리를 대체한 후, 잘리고 가공처리하는 실험 동안, 공구장은 새로와져야 하고 도구 보상값이 변경되어야 합니다.
(15) 정착물을 제거할 때, 약간의 정착물은 설치 위치와 배향을 기록하고, 기록 보존을 위한 기록을 만들어야 합니다.
(16) 필요에 따라 전원 공급기를 자르느요.
(17) 기계 공구를 청소하세요.
(18) 필 인 비어 있는 변화가 주의깊게 책을 기록하고, 변화 이양의 좋은 일도 그러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CNC 제분기의 작업 절차  0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CNC 제분기의 작업 절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