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정밀 부품 가공은 일종의 가공입니다.

정밀 부품 가공은 일종의 가공입니다.

November 28, 2022

정밀 부품 가공은 기계 가공의 일종으로, 생산 공정 편차 규정이 더 높고 생산 공정에서 더 엄격한 규정이 있습니다.산업화의 발전과 수시로 수요의 변화와 함께 미세 가공은 모든 측면의 발전이었으며 방향이 점점 더 광범위하게 발전하고 방향도 점점 미세해지며 방향 개발도 거의 없습니다. 체계화가 보인다.과학 기술의 발전과 함께 그 기술적 특성도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제품 품질 및 정확도의 생산 및 가공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으며 첨단 기술 및 자본 개발도 미세 가공 방향의 발전을 확고하게 제어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정밀 부품 가공은 일종의 가공입니다.  0

정밀 부품 가공은 점점 더 통합될 수 있으며 순전히 기계적 가공 방법이 아닙니다.새로운 기술로 핫멜트 연결을 수행할 때 효능을 더 빨리 발휘할 수 있으며 비효율적인 가공 분야의 지능으로 인해 질적 도약이 발생하여 산업 발전에 더 빨리 기여할 수 있습니다.기계 공학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설계 개념 및 방법, 새로운 재료, 새로운 기술 및 새로운 공정이 발생하고 기계 부품이 링크의 새로운 개발, 유한 요소 원리, 파괴 역학, 탄성 액체 동적 압력 연마, 신뢰성 설계, Solidity 설계 프로그램, Aided Design 설계 프로그램(CAD), Solid Line 모델(Pro, Ug, Solidworks 등), 시스템 분석 및 설계 방법론 및 기타 기본 이론을 점차적으로 사용하여 기계 부품에 대한 솔루션을 논의하고 설계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정밀 부품 가공은 일종의 가공입니다.  1
정밀 부품 가공 정확도는 나노, 마지막으로 목적을 위한 분자 기업에 이르기까지 초미세 부품 드릴링 생산 가공 방법은 더 이상 충족할 수 없으며 특수 미세 부품 가공 방법, 즉 기계적 에너지, 광촉매 사용에 의존해야 합니다. 에너지, 열 또는 전자기 에너지 등. 이 에너지는 원자 간 결합 에너지를 초과하고 초미세 제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작물 표면에서 원자 간 접착, 융합 또는 격자 변형의 일부를 제거합니다.이 범주에 속하는 프로세스 중 일부는 기계적 화학 연마, 양이온 스퍼터링 및 건식 에칭, 이온 빔 노출, 레이저 생산, 금속 증착 및 분자 구조 빔 에피택시입니다.

위의 설명은 정밀 부품 가공이 기계 가공의 일종이므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