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기계 가공 프로세스에서 다른 물질과 구조와 절삭 공구류 중에서 선정

기계 가공 프로세스에서 다른 물질과 구조와 절삭 공구류 중에서 선정

July 29, 2022

수단은 직접적으로 잘리는 데에 참여하는 기계 가공 장비의 부품입니다. 공구 선택이 직접적으로 적절한지 기계 가공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절삭 공구류를 선택할 때, 가장 적절한 절삭 공구류를 선택하고 최고 가공 품질과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공구 재료, 처리 공정 특성과 다른 요소를 줄인 작업물 재료를 포괄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필요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계 가공 프로세스에서 다른 물질과 구조와 절삭 공구류 중에서 선정  0
절삭 공구류를 위한 일반 요구사항과 발전 방향
제조 툴에서 사용된 자료를 위해, 가장 기본 요구 사항은 그들의 고온 견고성과 마모 방지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또한 절단, 위조와 열처리와 같은 기계 가공 방법의 가공성과 더불어, 좋은 휨의 세기, 충격 인성과 화학 제품 불활동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질의 견고성이 높으면, 마모 방지는 높을 것이지만, 그러나 휨의 세기와 충격 인성이 감소할 것입니다. 물질이 고강도를 가질 때, 그것의 충격 인성은 더 높을 것입니다.
기본 작업 조건 하에, 절삭 공구류는 고온, 고압과 고속도을 판단하는 시험을 경험하고, 많은 어려운 기자재류에 직면할 것입니다 ; 약간의 비정상이 작업 환경에서, 부식성 유체 매체는 마주치게 될 것입니다 ;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처리 장비의 지속적인 개발과 함께, 그 수준의 자동화와 정확도에 대한 요구는 끊임없이 나아지고 있으며, 그것이 툴 업계를 위한 새로운 주제를 제시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계 가공 프로세스에서 다른 물질과 구조와 절삭 공구류 중에서 선정  1
위에서 말한 요구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리고 나서 그것의 모두가 도구를 선택하기 위해 또한 공구 성능, 그리고 기계가공 산업을 위한 중요한 참조를 개선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수단인 인덱스형 공구 구조에 툴 업계는 계속 발달하고 기탁 도포 기술을 증발시키기 위한 새로운 공구 재료의 적용으로부터, 혁신하여야 합니다.
공구 재료 분류와 기능적 특성
절삭공구재료 중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된 것 고속도강과 초경합금입니다. 고속강은 그것의 높은 휨의 세기, 충격 인성과 좋은 절삭성 때문에 가장 인기있는 공구 재료입니다. 초경합금은 조금 덜 넓게 고속도강 보다 사용됩니다.
입방정계 질화 붕소는 최근 몇 년 내에 상승하는 새로운 공구 재료입니다. 그것은 높은 견고성 경화강과 단단한 무쇠와 같은 금속 물질군을 줄이는데 적합합니다 ; 다결정질의 다이아몬드는 철 유리 금속, 불순물, 플라스틱과 유리 섬유 강화 수지를 줄이는데 적합합니다 ; 메이크 파일, 다이, 도청과 이 단계에 있는 다른 도구를 단지 익숙해져 있는 탄소공구강과 합금 공구강이 또한 있습니다.
증기 침전 도포 기술은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수단이고 도구의 내구성입니다. 코팅된 도구는 잘림에 있어 매우 웨어를 감소시킬 수 있고, 의미 심장하게 도구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합니다. 그들 중에, 화학 중착법은 종종 초경 합금 공구에 탄화 티타늄, 질화 티탄, 산화알루미늄 경질층 또는 혼합 경질층을 코팅하는데 사용됩니다. 물리적 증착은 초경합금과 고속도강바이트를 코팅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수단의 구성요소
커터는 구성요소와 클램핑부로 구성됩니다. 구성요소는 보통 유체 채널과 다른 구조를 줄이는 블레이드, 칩 브레이킹 또는 칩 컬링 홈, 칩 제거 또는 칩 보유 공간을 포함하는 칩을 발생시키고 처리하는데 사용된 도구의 부품을 참조합니다. 약간의 절삭 공구류는 기능은 터닝 공구, 플래너들, 천공 도구와 밀링 툴과 같은 칩을 줄이기 위해 최첨단을 사용하는 절단날부만을 포함합니다 ; 절단날부 뿐 아니라 몇몇 도구 구성요소는 또한 기능은 줄여진 가공 표면을 닦는 켈리브레이션부를 포함하고 도구를 안내합니다.
커터의 구성요소는 세가지 다른 구조, 말하자면, 적분형, 용접식과 기계적 클램프식을 가집니다. 전체 구조는 공구 본체에서의 모서리를 절두하는 것 만드는 것입니다 ; 용접 구조는 철골 절단기 몸체로 블레이드를 납땜하는 것입니다 ; 기계적 클램핑 구조는 절단기 몸체에 블레이드의 납땜 커터헤드를 고정시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계 가공 프로세스에서 다른 물질과 구조와 절삭 공구류 중에서 선정  2
수단의 클램핑부
도구의 클램핑부는 홀로 그리고 핸들로 말하자면 두가지 다른 구조적 유형을 갖. 구멍과 도구는 내부 구멍에 의하여 기계 공구의 축 또는 축에 슬리브로 연결되고 비틀림 토오크가 굴대 핵심 또는 종료 키에 의하여 전해질 수 있습니다. 원통 밀링 커터와 소매 정면 밀링 커터 모두는 이런 유형에 속합니다.
핸들과 도구의 핸들의 형태는 보통 사각형, 실린더와 콘을 포함합니다. 절단 공구는 전환에 사용했고 평탄 작업이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핸들입니다 ; 원추형 핸들은 그것의 테이프녹화자에 의해 축방향 스러스트를 지니고, 마찰에 의하여 토크를 전합니다 ; 대부분의 경우에, 원통형 섕크는 클램핑 동안 발생된 마찰의 도움으로 비틀림 토오크를 전하기 위해 후라이드 반죽 천공 드릴과 끝 연삭과 같은 더 작은 도구에서 사용됩니다. 정강이와 많은 공구 생크가 저합금강으로 만들어지는 반면에, 구성요소는 고속도강으로 만들어집니다. 두 파트는 결함이 있는 나이프를 형성하도록 맞대기 단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