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최대 5 개의 파일, 각 10M 크기가 지원됩니다. 승인
Shenzhen Perfect Precision Product Co., Ltd. 86-189-26459278 lyn@7-swords.com
뉴스 견적
- 뉴스 - 가공처리하여 정밀 부분에서 분쇄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요인

가공처리하여 정밀 부분에서 분쇄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요인

December 29, 2022

가공처리하여 정밀 부분에서 분쇄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요인
정밀 부분의 과정에서, 처리의 일반적 형태로서의, 분쇄는 주로 평면가공의 과정에서 사용됩니다. 압박한 것과 비교해서, 분쇄의 효과는 더 높습니다. 분쇄의 과정에서, 그것은 복합 요소에 의해 초래된 기계가공 어려움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산업적 분쇄의 과정에서 공작 기계류와 다른 요인의 영향에 기인하여 압연 정밀도는 영향을 받고 처리의 표준 품질이 도달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요인이 분쇄에 영향을 미칠 것?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가공처리하여 정밀 부분에서 분쇄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요인  0
1. 기계 가공 정확도 분쇄 진동에 진동을 분쇄하는 영향은 분쇄의 간헐적 자르는 특성, 분쇄 방식 (분쇄 아래로 또는 분쇄 위로), 공정계와 다른 요인의 강성에 의해 초래됩니다. 분쇄 진동은 직접적으로 압연 정밀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2. 간헐적으로 가공품 표면과 컷팅력으로의 다중 가장자리 절단기 삭감은 정밀 부분이 처리될 때 끊임없이 변하며, 그것이 공정계의 주기적인 진동을 야기시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가공처리하여 정밀 부분에서 분쇄에 영향을 미치는 7가지 요인  1
3. 위로 분쇄 동안, 예취부를 만드는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의 처리 표면으로의 프레이즈반용 커터 삭감이 오르늘 때 슬라이딩 거리가 있습니다. 처리 표면으로 절단한 후, 주기적 분쇄 진동을 야기시키면서, 예취부는 감소됩니다.
4. 제분기 진동은 정확도를 기계화하여 축, 작업대 가이드 레일, 전달 기구, 기타 등등 감정의 제거에 의해 발생되었습니다.
5. 분쇄 진동은 제분기의 정착물의 불충분 강성에 의해 초래됩니다.
6. 분쇄 진동은 긴 프레이즈반용 커터 정강이와 큰 프레이즈반용 커터의 지름 또는 길이에 의해 초래됩니다.
7. 분쇄 진동은 제조 공정에 있는 제품 또는 임프로퍼 위치설정의 불충분 강성 또는 클램핑에 의해 초래됩니다.